병원의 양적증가가 두드러지면서 수요와 공급이 깨지게 되어 과거의 전통이나, 인술, 권위만으로는 이제 경쟁력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병원에서도 H.I를 도입해야만 하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병원은 사람 그 자체를 상대로 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그 병원의 특성, 휴머니티적인 이미지와 최신 신기술 및 의료장비등을 H.I에 특징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필요 합니다. 병의원의 경영이념과 비전, 정체성을 차별화된 이미지와 로고, 색상 디자인등으로 제작이 필요합니다. 해당 병원의적절한 홍보측면과 이미지에 맞도록 최고의 품질로 기획 해드립니다.
기업의 얼굴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기업의 경영이념과 비젼에 맞게 직접방문하여 상담하고이미지에 맞도록 최선의 기획을 해 드립니다.
상품이 가지는 특성을 면밀히 검토하여 최상의 의미를 눈으로 느끼고 친숙하며 가장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기획해 드립니다.
판매점 주변에 전개되는 광고와 디스플레이류 광고의 총칭입니다.
최종판매라고도 말하며 유통혁신의 의한 셀프서비스시대의 사회에서, 피오피광고는 매스미디어로 시작되는 일련의 광고 캠페인을 매듭짓는 마지막 수단 입니다.
POP 광고는?
1. 브랜드를 식별시키고
2. 상품에 주목하게 만들고
3. 충동적 동기를 이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직접적인 역할을 유도합니다.